안녕하세요 서든어택 운영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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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NO.1 FPS 서든어택은 고객 서비스 부분에서도 대한민국 NO.1 서비스를 |
제공하여 드리기 위해 지난 5월16일 답변 만족도 평가 시스템을 오픈 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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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만족도 평가 시스템은 '1:1 문의하기' 서비스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
답변에 대한 코멘트 작성 및 별점을 부여하시어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실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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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만족도 시스템을 통하여 주신 피드백과 따끔한 충고는 |
서든어택이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며, |
한층 업그레이된 서비스를 체감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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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변 만족도 시스템 Q &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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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언제 어디서 평가 할 수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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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답변 만족도 평가 시스템은 5월16일부터 이용 가능한 상태이며, |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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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문의 만족도 평가 시스템 오픈 안내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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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평가 하면 어떻게 달라지나요? 형식적인 기능 아닌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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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고객님들께서 불편을 겪고 계신 부분을 파악하여 서비스를 개선하는 지표로서 활용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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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점' 기능 및 평가기능을 실제 서비스에 반영하는 게임이나, 회사는 실제로 찾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
하지만 저희 서든어택은 고객님들께서 주시는 평가내용을 꼼꼼히 체크하고 분석하여 |
가장 불편을 겪고 계시는 부분, 가장 부족한 부분부터 차근차근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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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별점의 높고 낮음에 따라 답변을 진행 했던 서비스 담당자도 영향이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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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답변 만족도 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 각 담당자에게도 더 책임이 부여되었으며, |
별점이 낮은 경우 담당자 재교육 등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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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들의 답변에 대한 불만족은 저희 서든어택 서비스 제공 정책, 시스템이 |
고객님들의 눈높이 보다 낮기에 발생하는 문제로, 고객님들의 소중한 별점, 평가를 통해 |
불만족 하시는 유형을 분석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방법을 찾고, 개선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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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갑자기 왜 하는 건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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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조금 더 귀를 기울이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기 위해서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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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동안 문의하신 후 받으신 답변 내용이 형식적이라 생각되어 불편하셨던 점도 있으셨을 것이고, |
또는 이와 반대로 단숨에 문제가 해결되어 담당자를 칭찬해 주고 싶으신 적 있으셨을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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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서든어택은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것을 책임이자 의무로 생각하고 있으며 |
고객님들의 목소리를 더욱 경청하여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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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묻고답하기'에는 '답변 만족도 평가 시스템' 기능이 안 보이는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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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사전에 안내 드린 내용과 같이 5월23일 '묻고답하기' 서비스는 종료되며, |
1:1 문의하기' 서비스를 통해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님들의 궁금증을 |
풀어드릴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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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3 문의 서비스 변경 안내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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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서비스 되는 '답변 만족도 시스템'을 통해 고객님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 문의하기' 를 통해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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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고객님들에게 조금 더 다가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기 위해 |
최선을 다 하는 서든어택이 될 것을 다시 한번 약속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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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NO.1 FPS! 서든어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