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 아이템매니아 ] 아이템매니아 2채널 결제서비스 오늘 도입한다!!

 

 

 

 

 

안녕하세용~~천사입니다^^..

 

우와...이제는..

아이템매니아가 갤럭시아컴즈와 업무제휴를 통해 스미싱 및 피싱 등 휴대폰 소액 결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휴대폰 2채널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하네요..

 

 

Tip ! 스미싱이란 :(SMS + 피싱) 을 말하는겁니당

 

 

 

헉헉헉 힘들다 ㅋㅋㅋㅋㅋ

 

 

 

 

 

 

 

 

 

 

 

 

생각중여기서 잠깐!~!!!!!!!

 

어려운 말들이 너무 많은거같아서 우리같이 이해해봐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제시한

 

 

 

 

아이템매니아 2채널 결제서비스란?!

 

-기존 휴대폰 소액결제 시 문자 메시지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을 대신해,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ARS로 결제 사실을 확인 후 정보를 입력해야만 결제가 완료되는 새로운 인증 방식의 결제 서비스라고 하네요~!

 

 

 


 

아이템매니아가 내놓은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하는 모든 게임유저분들을 위한 좀더 안전하고 사기방지(요즘엔..무슨 무료쿠폰제공한다고 거짓말하고 피싱이랑 스미싱ㅡㅡ)결제 피해를 예방하는것을 목적으로 만들었다고하네요 ~~

 

 

 

음 ..

 

나쁘진 않은거같네요^ㄴ^~든든해졌다고할까요?ㅎㅎ

 

 



아그리구~! '휴대폰 2채널 결제 서비스'는

 

아이템매니아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구..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매니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itemmania.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