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 게임뉴스 ] 크로노스 초고속 육성 서버 사고나학교 5기 오픈

  • ▲ 사관학교 5기를 오픈한 '크로노스' (사진제공: 게임온스튜디오) 

     

  •  

    게임온스튜디오는 26일, 자사가 개발/서비스하고 있는 MMORPG '크로노스' 가 초고속 캐릭터 육성 서버 ‘사관학교’ 5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관학교' 는 상용 서버와 달리 최대 13배 이상의 높은 경험치 획득으로 캐릭터 성장속도에 최적화된 서버로. 오늘(26일)부터 5월 24일까지 4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사관학교' 에서는 기본적인 아이템 획득 및 개조/강화 등의 확률이 높아져 초보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일반 클래스 기준 아이템 착용 레벨 제한 해제, 전직레벨 하향, 아이템 완제품 드랍 등 이용자의 편의에 집중된 업데이트를 상용서버보다 먼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사냥 시, 낮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었던 던전 입장 주문서를 판매와 같은 고레벨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경로를 확장하는 한편 큰 제약 없이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이는, 2회 차에 걸쳐 업데이트된 고레벨의 전유물인 ‘아스모렐’ 컨텐츠를 보다 많은 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설정된 부분이다.

     

    4주간의 '사관학교' 종료 후 캐릭터를 이전하는 졸업자들의 지속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캐릭터 및 방어구와 액세서리와 같은 아이템 이전이 기존보다 강화되며, 6월 업데이트 시 '사관학교' 졸업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기존 사관학교와 마찬가지로 이번 5기에서도 크로노스의 전설의 아이템 ‘샤트바 크라운’이 걸린 이벤트 뿐 아니라, 타 이용자에게 무료로 캐릭터를 이전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nous.co.kr/)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