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토리

[ 아이템매니아 ] 아이템매니아와 크리티카가 함께하는 이벤트 !!

 

 

 

안녕하세요~~ 게임의 정보통~!!!!!!! 천사입니다^^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와 크리티카가 함께하는 이벤트소식을 알려드릴텐데요~~

 

ㄱ ㅣ 대하시라~!! 개 봉 박 두 ~ !

 

 

두둥

 

 

 

 

 

우와 ,~ 이번 아이템매니아와 크리티가가 함꼐하는 이벤트중에...제일 눈이가는 ~ ! !

 

50만 캐시라니요~!! 호호호호호홓호호

 

응모권으로 참여하면 추첨을통해서 최대 ~ ! 50만 캐시를 지급한다고합니다 ! ! !

 

아직 모르고 계신분들 ! ! 저 천사와함꼐 Let's  gogogogogogogogo!!ㅎㅎ

 

 

 

 

 

 

 

 

하~지만!! 응모권은 어떻게 얻을수있냐구요?ㅎㅎ 제가 다 ~ 준비해놓았습니다!!!

 

여러분들은 편안히 제가 올린 글만보시구 따라하시면되요 ㅎㅎ^^

 

 

 

 

 

 

 

응모권은~ 로그인만하셔도 응모권 1장을 받으실수있어요 ~ !(단 ! 아이디당 1회만 지급된다는거 참고하세요!!)

 

두번째로는

 

크리티카 구매완료시마다 응모권~ 10장이 지급됩니다!!

 

세번째~!

 

3개월 이내 로그인이 한번도 없는 고객이라면 ~ 로그인하시구 응모권 20장을 ~! 헉 무려 20장이나..받으실수가잇어요~!

 

이점 꼭 양해하시구 응모권 받으실때 문제 안생기도록 주의하세요^^

 

 

 

 

여기서 끝이아닙니다~~ㅋㅋㅋ

 

 

 

 

 

아이템매니아에서 모든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하시는분께~ ! !

 

무조건 ! 100%로 1000 + 2000 원 할인쿠폰을 제공해드립니다! ! !

 

두번째로는 ~ 매일매일 18 ~21시 까지 선착순 10명에게 50% 정률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대망의 마지막 ~ ~! 하이라이트죠~!!

 

응모권으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캐시를 지급해드립니다~~!!!

 

응모권을 사용해서 받을수있는것들이 무엇무엇이 있을까요~!?

 

 

 

 

이렇게 50만캐시,아바타X10세트 ,부활석 X10 (1000개),1만캐시,5천캐시,30%할인,20%할인이 있습니다~!!

 

젭알~ 만 안걸리기를 ㅋㅋㅋㅋㅋ

 

여러분 모두 얼른 참여하셔서 50만 캐시를 받아가세용 ㅎㅎ

 

이상 천사였습니다~!

 

 

 

 

 

 

 

 

아이템매니아의 소식이 더욱 궁금하신분들은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매니아,크리티카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매니아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