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 The Tribez] 5월 스마트폰 게임 더 트라이브즈

 

[ The Tribez] 5월 스마트폰 게임 더 트라이브즈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

 

제가 요즘에 정말 푹 빠져있는 스마트폰 게임 ~ ~ ~ ~ 더 트라이브즈 (The Tribez)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당 ㅎㅎㅎ

 

장르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ㅋㅋㅋ 어떻게 보면 육성&전략게임에 더 가까운거같구 ㅋㅋㅋ.

 

더 트라이브즈 스마트폰 게임은..

 

 한글판이랑 영문판이잇는데 ..

 

전 처음 시작했을때 아무것도 모르고 영문판으로 시작을 해버렸답니다..

 

하지만...바꾸기엔..ㅠㅠ

 

돌이킬수없는 레벨이 되버렸어요....그렇게 높은건아니지만요^^..

 

몇달간의 노력이 있어서......한글판으로 바꾸기가 쉽지가 않네요 ㅎㅎ..

 

여러분들 ㅋㅋ 영어 정말 잘하시는분아니시면 ㅋㅋ 한글판으로 다운받아서 쓰시면 될거같습니다^^

 

 

 

 

 

★ 스마트폰 게임정보

 

 

 

 

 

 

엄청 높은 평점을 가지고있죠?^^!!

 

20만명이라면 ~ 어마어마하네요^^

 

참여하신분들이 20만명이면 실제 이용자들은 그 두배정도라고 생각이듭니다^^

 

 

 

 

 

 

 

 

 

여러분들께 스샷 화면을 보여드릴께요~~~한글판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당 ㅎㅎ

 

 

 

드디어 30 렙이 되었습니다^^~~!!!

 

레벨업이되면 이렇게 창이 뜨고요 , 지을수 잇는 건물들도 이와같은 이미지로 나옵니다

 

 

 

 

이거 짓고 저건물 짓고 하면 땅이 모자르기 마련이죠~

 

그때그때 돈이 있을때마다 옆에있는 마을도 사주세요^^

 

 

 

 

 

마을을 사게되면은 , 새로운 퀘스트를 받을수있습니다^^

 

건물들도 하나둘씩 지어져있는 마을도 있어요~

 

 

 

 

 

 

 

 

 

 

 

 

여러분 다가오는 ~ 5월의 재미있는 스마트폰 게임을 찾으시나용~

 

그럼 더 트라이브즈를 시작해보세요^^

 

후회 안하실거에용 ~ 천사가 추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