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 서든어택 ] 5/23 서든어택 문의 서비스 변경 사전 안내

 

 

안녕하세요  서든어택 운영팀입니다.

 

 

서든어택 문의하기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님들께 안내 드립니다.

묻고답하기 서비스는 그 동안 여러분들께서 게임 이용 중 불편사항,

건의사항 및 궁금하신 사항들에 대하여 답변 드리는 소통 창구로 이용되어 왔었습니다.

 

그런데"묻고답하기"외 멕슨 '1:1문의하기' 서비스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어

'어디로 문의 하는 게 좋을까?' 라는 궁금증을 가지셨던 회원님들도 계셨을 것이라 생각되었으며,

 

 

그래서 서든어택에서는 스스로 아래 내용에 대해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하나는'회원님들이 좀 더 편하게 문의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라는 것이었고,

또 하나는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라는 고민이었습니다.

 

 

그 결과 , 회원님들과의 소통의 통로를 하나로 만들어 두 개의 문의채널에서 오는 혼동을 방지함과 동시에

답변 또한 빠르게 드릴 수 있겠구나 라는 결혼을 내리게 되었고 그리하여 2013년 5월 23일부터

서든어택 문의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 5월 23일 고객 문의 서비스가 이렇게 변경됩니다.

 

 

2013년 5월 23일 부로 묻고답하기 서비스는 종료 되며 ,

 

서든어택 이용 시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하기'서비스로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상기 내용은 5월 23일부터 적용됩니다.

 

※ 이전에 묻고답하기를 통해 문의하셨던 내용은 '묻고답하기 내역 확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Q&A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Q&A는 서비스 시작 전 까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Q & A

 

 

 

묻고답하기'서비스  종료와 관련하여 회원님들꼐서 궁금하실 만한 부분들을 따로 정리하여

Q&A 시간을 준비하였습니다. 아래 Q&A 내용 외 추가로 안내드릴 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1. '묻고답하기'가 종료되면 더 이상 문의를 할 수 없는 건가요?

 

- '묻고답하기'서비스는 종료되지만'1:1문의하기'를 통하여 궁금하신 사항, 불편 및 건의 사항들을 기존과 동일하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2. '묻고답하기'가 종료된 후 , '1:1 문의하기'는 어디서 하는 건가요?

 

- '묻고답하기' 서비스가 종료된 이후에는 홈페이지 상단 고객지원 > 묻고답하기 란이 '1:1 문의하기' 메뉴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3. 예전에 묻고답하기로 문의했던 내용(문의,답변)들을 보고 싶어요.

 

- 서든어택 홈페이지 상단 '고객지원>고객지원 안내'페이지 우측 하단의 '묻고답하기 내역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이전에 문의 하셨던 내역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캐시 아이템 청약철회 요정은 '1:1 문의하기' 어떤 카테고리로 문의해야 하나요?

 

-'1:1문의하기'의'게임문의>게임이용> 기타 및 건의' 카테고리로 아래 양식에 맞추어 문의 주시면 기존과 동일하게 캐시아이템의 청약철회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양식]

 

 

      * 사유: 
      * 청약철회 요청 아이템명:
      * 아이템 구매일시: 

5. 캐릭터 이전 관련 문의(오류, 복구 요청 등)는 어떤 카테고리로 문의해야 하나요?

 

- '1:1문의하기'의 '게임문의 > 게임복구(Item/계정/데이터) > 캐릭터(데이터)' 카테고리로 
  아래 양식에 맞추어 문의주세요. 
  
     [접수양식]
      * 문의 사항:
      * 넷마블 아이디: 
      * 넥슨 아이디:

 

 

6. 클랜 도용 문의는 어떤 카테고리로 문의해야 하나요? 

 

- '1:1문의하기'의 '게임문의 > 게임신고(해킹/불법/추적) > 해킹처리' 카테고리로
  아래 양식에 맞추어 문의주세요. 

     [접수양식]

 

      * 클랜 도용 시 정황: (클랜 도용 발생 시 상황에 대해 기재) 
      * 클랜명:
      * 클랜 도용 의심 일시: 
      * 현재 클랜 상태: (예) OOO로 클랜명이 변경되어 있음, 클랜이 해체되어 있음 등

 

 

7. 넷마블 서든어택에서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할 수 없나요?

 

- 아쉽지만 넷마블 서든어택 회원님들께서는 '1:1 문의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으십니다.
  다만, 넷마블 서든어택은 '묻고답하기' 서비스를 2013년 7월 11일(넷마블 서든어택 서비스 종료 시)까지
  진행하므로,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통하여 기존과 동일하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을 사랑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올리며,
이상 문의하기 서비스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NO.1 FPS! 서든어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