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토리

[ 서든어택 ] 변화하는 고객서비스 문의 만족도 평가 시스템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서든어택 운영팀입니다.
대한민국 NO.1 FPS 서든어택은 고객 서비스 부분에서도 대한민국 NO.1 서비스
제공하여 드리기 위해 지난 5월16일 답변 만족도 평가 시스템을 오픈 하였습니다.
답변 만족도 평가 시스템은 '1:1 문의하기' 서비스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답변에 대한 코멘트 작성 및 별점을 부여하시어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실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답변 만족도 시스템을 통하여 주신 피드백과 따끔한 충고는
서든어택이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며,
한층 업그레이된 서비스를 체감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답변 만족도 시스템 Q & A
Q. 언제 어디서 평가 할 수 있나요?
A. 답변 만족도 평가 시스템은 5월16일부터 이용 가능한 상태이며,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문의 만족도 평가 시스템 오픈 안내 바로가기]
Q. 평가 하면 어떻게 달라지나요? 형식적인 기능 아닌가요?
A. 고객님들께서 불편을 겪고 계신 부분을 파악하여 서비스를 개선하는 지표로서 활용 됩니다.
'별점' 기능 및 평가기능을 실제 서비스에 반영하는 게임이나, 회사는 실제로 찾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저희 서든어택은 고객님들께서 주시는 평가내용을 꼼꼼히 체크하고 분석하여 
가장 불편을 겪고 계시는 부분, 가장 부족한 부분부터 차근차근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Q. 별점의 높고 낮음에 따라 답변을 진행 했던 서비스 담당자도 영향이 있나요?
A. 답변 만족도 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 각 담당자에게도 더 책임이 부여되었으며,
별점이 낮은 경우 담당자 재교육 등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고객님들의 답변에 대한 불만족은 저희 서든어택 서비스 제공 정책, 시스템이
고객님들의 눈높이 보다 낮기에 발생하는 문제로, 고객님들의 소중한 별점, 평가를 통해 
불만족 하시는 유형을 분석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방법을 찾고, 개선하겠습니다.
Q. 갑자기 왜 하는 건가요?
A.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조금 더 귀를 기울이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기 위해서 입니다.
그 동안 문의하신 후 받으신 답변 내용이 형식적이라 생각되어 불편하셨던 점도 있으셨을 것이고,
또는 이와 반대로 단숨에 문제가 해결되어 담당자를 칭찬해 주고 싶으신 적 있으셨을 것입니다.
저희 서든어택은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것을 책임이자 의무로 생각하고 있으며
고객님들의 목소리를 더욱 경청하여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Q. '묻고답하기'에는 '답변 만족도 평가 시스템' 기능이 안 보이는데요?
A. 사전에 안내 드린 내용과 같이 5월23일 '묻고답하기' 서비스는 종료되며,
1:1 문의하기' 서비스를 통해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님들의 궁금증을
풀어드릴 예정입니다.
[5/23 문의 서비스 변경 안내 바로가기]
새롭게 서비스 되는 '답변 만족도 시스템'을 통해 고객님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 문의하기' 를 통해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항상 고객님들에게 조금 더 다가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하는 서든어택이 될 것을 다시 한번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NO.1 FPS! 서든어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