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토리

[ 서든어택 ] Episode03 실종 그리고 배신

UG-forces 특전대대 파견

 

 

UN은 "PKO 요원의 피격사태"가 본격적인 파병과 확전을 예고하는 것으로 판단하게 되고 PKO병력을 철수시킨다.

 

이는 새로 편성된 국제질서인 "United Great Forces(강대국 연합)"의 파병을 암묵적으로 승인하는 결과를 만들게 된다.

 

UG-Forces는 UN-PKO피격사태에 포함된 자국피해병력이 있다는 것을 이유로 자연스럽게 탄지리로 정부측을 서포트하는 것을 결의하게 된다. UG-Forces의 파병병력은 빠른 시간에 편성되지는 못했다.

 

 

 

 

2010년  11월

 

UG-Forces의 특임사령부의 전술부대인 "Silent Fox"는 수십차례의 특수전임무와 대테러임무를 성공적으로 이끈 "잔호크"중령의 천여명의 정예부대였다.

 

 

이들은 전면전이 발발하기전 적진깊숙히 잠입하여, 주요시설파괴,적 지휘관암살, 교량폭파,특수첩보활동,심리전등을 전문으로 하는 부대다.

 

이들이 맡게된 첫번쨰 임무는 UN-PKO대원들을 피습한 탄지리로 해방전선의 부대를 찾아 그들을 제거하여 복수하는 것이었다.

 

이 임무는 쉽지만은 않았다. 어떠한 정보도 사전에 입수할 수 없었으며, 직접적인 전투와 포로심문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현지정보들이 대다수였기 때문에 그들은 격렬한 최전선과 후방을 넘나들며 수십차례의 교전과 후방교란등의 임무를 지속하며 정보를 입수해야만 했다.

 

이러한 사전정보수집에만 5개월이 소요되었고, 그동안 Silent Fox는 탄지리로정부군의 원활한 작전수행을위한 특수전지원을 해오고 있었다.

 

Silent Fox의 특수전지원으로 탄지리로정부군의 작전은 매우 용이해졌다.

 

잔호크의 silenr Fox후방교란,파괴,암살등의 임무수행활동은 아델라자측에게는 공포의 대상이 되었고, 이로 인해 정부군의 전세가 상당한 우위를 점하게 되었다.

 

그러나 수많은 교전과 임무수행을 통해 첩보내용을 수집하는 동안 무전을 통해 갑작스럽게 작전은 변경되었다.

 

 

 

Operation  "JUNGLE EYE"

 

 

 

UG-Forces에 편성된 정팔위성을 통해 "아델라자"의 거점을 추적하게 되었고, 5개월간 진전이 없던 UN피격사건의 복수 (revenge)임무는 취소되고 "아델라자"를 생포하는 것으로 작전이 변경되게 된것이다.

 

 

새로운 작전은 그들에게 의혹을 가중시키게 되었다. 지금껏 적진에서 찾아낸 첩보들의 내용은 자신들이 알고있는 사실과 거리가 멀었기 때문이다.

 

 

UN-PKO대원들이 공격당한 곳이 해방전선과 대치중인 위험지역이 아닌 정부군의 작전지역내라는 것 ,

정보를 입수한 것이다, 또한  UN-PKO대원들이 탑승하다 공격당한 차량의 탄환은 해방전선이 사용하는 NATO탄환이 아닌 탄지리로정부군의 5.7mm탄환이었던 것이다.